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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이야기

상장폐지 위기까지 갔었던 리퍼리움 코인 호재와 급등이유 그리고 리퍼리움 현 시세와 향후 전망

상장폐지 위기까지 갔었던 리퍼리움 코인 호재와 급등 이유 그리고 리퍼리움 현 시세와 향후 전망에 대해 알아보자.

 

리퍼리움전망
리퍼리움

 

리퍼리움의 탄생 배경


리퍼리움 코인의 최초 출범일은 2018년 2월이며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게임 개발자와 게임 스트리머(BJ)를 직접 연결하여 중간 유통 마케팅 비용을 절감시켜 공급자와 수요자 모두의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고안된 코인입니다.

 

게임 개발자는 추천(레퍼럴) 마케팅을 통해 마케팅에 소요되는 많은 비용을 줄일 수 있으며, 게임 스트리머(BJ)들은 리퍼리움을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창출 하고 그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은 리퍼리움에 참여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즉 중간 마케팅 비용을 줄이는 대신 거기서 세이브된 비용을 리퍼리움 코인에 관계된 사람들에게 돌리는 것입니다.

 

 

리퍼리움 현 시세


리퍼리움 코인의 시가총액은 약 1900억 정도입니다.

리퍼리움 코인의 총 발행한도는 4,9억9천9백개 정도입니다.

리퍼리움시세
리퍼리움시세

 

현재 리퍼리움 코인의 시세는 1코인당 약 24원 정도입니다.

차트를 보시면 최근 리퍼리움은 무섭게 급등했다가 다시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리퍼리움의 향후 전망


 

최근 급등한 리퍼리움은 딱히 호재가 없었는데 급등한 것입니다.

아마 특정세력이 임의로 가격을 올린 것으로 판단됩니다.

 

사실 리퍼리움은 상장폐지의 위기가 있었습니다.

 

이유는 2020년 5월에 당시 최고 유행하던 게임 '배틀그라운드'와의 협업 진행 발표를 공시했다가 그것이 허위로 판명되어 상장폐지 유의 단계까지 갔던 어두운 과거가 있습니다.

 

앞으로 게임산업과 인터넷 방송 시장은 더욱 커질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리퍼리움의 컨셉인 게임 개발자와 게임 스트리머의 직접적인 연결을 통해 마케팅 비용을 줄인다는 발상 자체는 좋아 보이나 저는 개인적으로 중간 마케팅 과정이 단순 홍보 외에도 그 게임에 대한 이미지와, 다양한 변수에 대한 대응 등 해내는 역할이 많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중간 마케팅 과정을 줄인다는 것은 반대하는 사람입니다.

 

또한 과거에 허위공시로 상장폐지 위기까지 갔던 코인인 만큼 저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코인은 아닙니다.

 

 

 

상장폐지 위기까지 갔었던 리퍼리움 코인 호재와 급등 이유 그리고 리퍼리움 현 시세와 향후 전망에 대해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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