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이야기

내가 물려있어서 리뷰하는 아이오에스티 IOST 코인 시세와 호재 아이오에스티 IOST 향후 전망에 대해 알아보자

내가 물려있어서 리뷰하는 아이오에스티 IOST 코인 시세와 호재 아이오에스티 IOST 향후 전망에 대해 알아보자

 

아이오에스티
아이오에스티

 

아이오에스티 탄생 배경


 

아이오에스티 코인 (IOST)는 Internet Of Services Token의 약어로 효율성과 확장성을 향상시킨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아이오에스티는 개발자 Jimmy Zhong가 단일 노드 컴퓨터 성능에 집중된 블록체인의 고질적인 문제인 병목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되었고 차세대 알고리즘인 PoB(Proof of Believability)를 기반으로 한 초고속 탈중앙화 블록체인 네트워크와 효과적인 분산샤딩 기술을 강점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오에스티는 온라인 서비스와   디지털 자산 거래를 위한 탈중앙화 뿐 아니라 개발자가 아이디어를 고안하고 스마트 컨트랙트를 기반으로 디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즉 기존의 블록체인 플랫폼보다 굉장히 효율적인 플랫폼이라는 말을 길게 써놓은 것 같습니다.

 

 

 

업비트에는 2018년 7월에 상장되었습니다.

 

 

 

 

 

아이오에스티 시세


아이오에스티시세
아이오에스티 시세

IOST 시가총액: 약 1.2조 원

IOST 총 발행량: 900억 개

IOST 유통량: 약 220억 개

IOST 현 시세: 약 76원

 

전 약 90원대에 물려있지만 한방이 있는 아이오에스티 IOST이기 때문에 시원하게 슈팅 한번 쏠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오에스티 향후전망


 

아이오에스티가 특별히 트위터나 SNS를 통해서 호재발표를 한 부분은 없습니다.

 

 

다만 글로벌 벤처 투자회사인 세콰이어 차이나가 아이오에스티에 투자했다는 사실이 가장 큰 호재라고 볼 수 있죠.

 

'세콰이어 차이나'는 애플, 인스타그램, 페이팔 등의 지금은 대기업이 되어있는 이들의 초기투자자이며 벤처투자쪽에서는 안목이 좋은 회사로 유명세가 있는 곳입니다.

 

 

또한 중국 바이두와 SAN DISK의 투자자인 '매트릭스 파트너스'의 투자도 받은 아이오 에스티 입니다.

 

 

투자회사는 자선사업을 하는 곳이 아니고 철저히 비즈니스 관점으로 투자를 하기에 아이오에스티의 어떤 비전을 보고 투자를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중국, 미국, 일본, 한국, 싱가포르등 코인에서 영향력이 있는 나라들에 지점을 두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 메이저 코인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미래가 기대되는 코인인 것만은 확실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