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이야기

스테이터스네트워크 토큰 SNT 일명 슨트 코인의 시세와 슨트 호재 향후 전망 예측

스테이터스네트워크 토큰 SNT 일명 슨트 코인의 시세와 슨트 호재 향후 전망 예측

 

슨트코인
슨트코인

 

스테이터스네트워크 토큰 SNT 슨트 탄생배경


 

슨트는 이더리움 기반 SNS를 위한 메시지 플랫폼으로 중앙화 서버가 아니라 P2P 방식으로 메시지가 전달되기에 해킹위험이 없어 안정성이 높은 플랫폼입니다.

 

 

 

대화내용을 자유롭게 전달가능하고 기본적으로 메시지를 암호화하여 전달하기에 강한 보안 메시지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또한 슨트는 디앱과 상호작용이 가능한 오픈소스 메시징 플랫폼이라는 특징도 있습니다.

 

 

 

슨트가 이리더움 기반의 메시지 플랫폼이기 때문에 유저들은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디앱들을 SNT 슨트에 등록 가능합니다.

 

 

 

또한 이더리움 기반이기에 스마트 컨트랙트 기능이 사용가능하고, 이를 통해 메신저로 송금과 결제가 가능해집니다.

 

 

 

이 밖에 푸쉬알람, 분산화 거버넌스를 위한 투표 프로토콜, 스팸필터링, 코인거래, 스티커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 토큰 SNT 슨트 시세


 

슨트월봉

스테이터스네트워크 토큰 시가총액: 약 6800억

 

스테이터스네트워크 토큰 총 공급량: 68억개

 

스테이터스네트워크 토큰 유통량: 약 68억개 (약 50%)

 

스테이터스네트워크 토큰 현 시세: 270원

 

슨트 코인은 2017년 암호화폐 붐 이후 1000원대 까지 갔다가 암흑기때를 지나온 후 현재는 200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슨트의 월봉을 보면 최근 떡상한 퀀텀, 이오스와 비슷한 패턴의 월봉을 보이고 있습니다.

 

슨트도 많이 오르긴 했지만 퀀텀 이오스와 같은 폭발적인 슛팅은 아직 보여주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다음  슛팅 주자는 슨트가 될 가능성도 충분합니다.

이오스월봉
퀀텀월봉

 

 

 

 

스테이터스네트워크 토큰 향후 전망


 

최근 슨트의 호재라고 할만한 소식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더리움의 떡상으로 인해 슨트도 충분히 그 후광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슨트를 개발한 회사가 이더리움 연구개발 법인이고 이더리움 위스퍼 프로토콜을 활용하여 다양한 기능을 연구하고 제공하기때문에 이더리움의 성장은 슨트의 성장과 비례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