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추천

2021년 무협웹소설추천 빙의와 하렘, 그리고 먼치킨 삼박자를 고루 갖춘 단목세가의 역대급 망나니 리뷰

2021년 무협 웹소설 추천 빙의와 하렘, 그리고 먼치킨 삼박자를 고루 갖춘 단목세가의 역대급 망나니 리뷰

단목세가의역대급망나니

추천포인트


1. 뻔하지만 그래도 재미있는 망나니 빙의 물

2. 작가가 빙의 물 재미 포인트를 매우 잘 암.

3. 과하지 않는 순한 맛 하렘 설정이 있음

 

단목세가의 역대급 망나니

 

작품설명과 줄거리


- 작품 설명

작품명: 단목세가의 역대급 망나니

작가: 한야월

연재처: 문피아

연재일: 월화수목금토

 

- 단목세가의 역대급 망나니 줄거리

주인공은 마교에 명문가에서 태어나 무공을 이해하고 분석하는데 천재적인 재능을 타고났다.

그러나 본인이 직접 무공을 연마하는 것에는 전혀 흥미가 없던 주인공.

 

무공 수련은 전혀 하지 않으면서 적당히 주위의 기대만큼 정도만 주변 사람들의 무공을 개선해주면서 탱자탱자 놀며 마교에서 살아간다.

 

하지만 그의 존재에 대한 위험성과 무공을 게을리하는 모습에 마교의 소교 주는 그의 제거를 명하고 그는 그렇게 죽을 위기에 처한다.

 

하지만 죽는 순간 머리 한편에서 생각난 이혼 대법으로 자신의 혼을 빼냈고 단목세가의 망나니로 소문난 둘째 아들의 몸으로 빙의한다.

 

단목세가의 둘째아들 단목장룡의 몸으로 빙의는 했으나 이미 망나니로 그 지역에는 유명할뿐더라 집안에서도 거의 내놓은 자식 취급당하고 있었고 몸도 살이 쪄있었으나 마교와 소교주의 대한 복수심을 동기로 하여 단목세가의 둘째 단목 장룡으로 제대로 살아보기로 결심한다.

 

일단 뚱뚱한 자신의 몸부터 하나씩 고쳐나가며 머릿속으로 가지고 있던 온갖 무공들을 조합하여 무공 수련을 시작한다.

 

주위 사람들은 단목 장룡의 갑작스러운 변화에 적응을 못한뿐더러 그를 믿지도 않지만 점차 변해가는 그의 모습에 점점 그에 대한 평판이 바뀌어 간다.

 

그러면서 그의 주변에 모여드는 인연인 무림 오룡과 무림 오화와 엮이면서 그의 존재감이 무림 전역에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감상평


 

네. 맞습니다. 흔한 빙의 무협물입니다. 

하지만 단목세가의 역대급 망나니 작품은 그래도 추천드릴만한 작품입니다.

일단 내용 전개가 지루하지 않습니다. 

작가가 웹소설 메타에 맞게 글을 잘 써서 흥미가 떨어지지 않게 한 회 한 회마다 끝이 흥미로워 다음화를 기다리게 잘 구성하였습니다.

그리고 글이 읽기 편하고 망나니가 갑자기 두각을 드러내더니 주변에 무림 오화와 같은 여자들이 꼬이기 시작하고 무림 오룡을 때려잡는 전개는 아주 흔하지만 그만큼 또 재밌고 통쾌하고 대리만족의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해주는 작품입니다.

빙의 물과 망나니 반전 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재밌게 읽을 수 있는 작품으로 추천드립니다.

 

 

2021년 무협 웹소설 추천 빙의와 하렘, 그리고 먼치킨 삼박자를 고루 갖춘 단목세가의 역대급 망나니 리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