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추천

2022년 현대 판타지 무료 웹소설 추천 '사이코패스가 연기를 잘함' 강추

2022년 현대 판타지 무료 웹소설 추천 '사이코패스가 연기를 매우 잘함' 웹소설 추천 및 감상평

 

사이코패스가 연기를 잘함

 

작품소개 및 추천포인트


제목: 사이코패스가 연기를 매우 잘함

작가: 흠박

연재처: 문피아

링크: https://novel.munpia.com/296623

 

*추천 포인트

1. 고구마 1도 없는 시원한 전개

2. 히로인이 귀여움

3. 만능캐 주인공이 연기 잘하는데 그냥 다 잘함.

 

줄거리


태어났을때부터 감정을 잘 느끼지 못했다. 정확히 말하자면 타인의 감정에 공감하지 못하는 것이었다.

나는 분명히 남들과 달랐고, 시간이 지나면 크게 잘못될것이 분명했다.

하지만 어느 순간 마주한 꿈들을 통해 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되었다.

살수, 노예, 예술가 등 꿈을 통해 여러 가혹한 인생을 거듭 겪는다.

이러한 경험들이 쌓여 주인공의 사이코패스 기질을 어느정도 컨트롤 할 수 있게 만든다.

자신의 기질대로 세상을 살아가면 반드시 불행하고 비참한 최후밖에 없다는 사실을 이미 여러 삶을 통해 깨닫게 된 것이었다.

그래서 규하의 삶에서는 적어도 보통사람 행세를 하며 사람들과 무난하게 섞여서 일상을 보내고 있던 그때 운명처럼 주인공에게 연기자로서의 기회가 생긴다.

도축일을 하고 있던 터에 회사 사장의 부탁으로 일회성 대역 촬영을 맡게 되었고 이미 보통사람과는 다른 통찰력과 재능을 가진 주인공의 특별함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하나씩 생기기 시작한다.

 

이것이 계기가 주인공에게 여러 기회들이 주어지는데....

많은 삶을 살아온 만능캐 주인공에게 못할 배역은 없었다.

 

감상평


사이코패스가 연기를 매우 잘함

흔한 배우물 같지만 주인공이 사이코패스라는 점이 신선한 캐릭터를 보여줍니다. 거기다 상태창이나 회빙환(회귀, 빙의, 환생) 같은 요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런 판타지 요소는 최대한 줄였지만 주인공이 꿈을 통해 타인의 삶을 12번이상 겪으며 사실상 만능캐인 부분에서 더 이상의 판타지 요소는 집어넣지 않았다는게 마음에 듭니다.

현대 엔터물 배우물 판타지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강력 추천드립니다.

728x90